기사 메일전송
민생투쟁에 드라이브 건 김기현 “부동산 등 논의 ‘여야정 협의체’ 만들자” 청와대에 제안
  • 기사등록 2021-05-04 09:23:59
기사수정

민생투쟁에 드라이브 건 김기현 “부동산 등 논의 ‘여야정 협의체’ 만들자”고 청와대에 제안

공식 당무 개시부터 ‘민생투쟁’을 내걸고 역주하고 있는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3일 청와대에 부동산 세제를 논의하는 ‘여야정 협의체’ 구성을 제안했다.

 

김 대표 대행은 이날 이철희 청와대 정무수석의 예방을 받은 자리에서 “국민들이 부동산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데 세제도 부동산과 맞물려 있으니 관련 여야정 협의체를 만들어서 같이 풀어 나가자”고 제안했다고 배준영 대변인이 전했다.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3일 청와대에 부동산 세제를 논의하는 `여야정 협의체` 구성을 제안했다. 김 대표 대행은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도 “국민의 삶과 직결된 일자리와 부동산, 백신 문제에서만큼은 여야정 민생협의체를 구성해 함께 국민의 삶을 지켜 나가자”고 강조했다.

 

그는 이날 첫 공식 일정으로는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의 소급적용 입법을 요구하는 같은 당 최승재 의원의 국회 천막 농성장을 찾았다.

 

이 자리에서 그는 “손실보상이 (소급해) 이뤄지도록 더불어민주당에 이 법안 처리를 공식적으로 요청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04 09:23: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