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웅 국민의힘 의원, 당대표 선거 출사표 던져 - "새 리더십만이 낡은 규범을 벗어나 넓은 세상으로 떠나게 할 수 있다"
  • 기사등록 2021-05-13 11:00:44
기사수정

김웅 국민의힘 의원은 13일 오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당 대표 출마를 선언했다.

 

김 의원은 "새 리더십만이 낡은 규범을 벗어나 넓은 세상으로 떠나게 할 수 있다"면서 “국민의 명령을 따르는 길은 바로 이것(당대표 출마)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제가 당 대표가 되려고 하는 것은 국민의힘을 빛나게 하기 위함이 아니다"라며 "저는 우리 당을 무거운 반성과 힘든 혁신으로 이끌기 위해 당 대표가 되려고 한다"고 강조했다.

 

김웅 국민의힘 의원은 13일 오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당 대표 출마를 선언했다.그는 또 "우리 당의 대통령 후보는 100% 국민경선으로 결정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가장 중요한 당 개혁은 공천 개혁"이라며 "계파 정치나 호떡 공천이라고 불리는 낡은 정치를 벗어나기 위해서는 공천 철칙이 필요하다. 당 대표나 최고위원이 절대로 개입할 수 없는 공천룰을 확립하고 저부터 공천의 공정성을 담보하기 위해 다음 지방선거 공천 과정에서의 모든 권한을 내려 놓겠다"고 피력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13 11:00:4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