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 선대위 소속 의원들은 24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KT 채용청탁 의혹 규탄 기자회견`을 열고 김은혜 후보를 향해 "KT 채용 청탁 의혹과 거짓 해명에 대해 부디 지금이라도 사실을 밝히고 경기도지사 후보에서 사퇴하라"고 날을 세웠다.

▲ 김동연 선대위 소속 의원들은 24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KT 채용청탁 의혹 규탄 기자회견`을 열고 김은혜 후보를 향해 'KT 채용 청탁 의혹과 거짓 해명에 대해 부디 지금이라도 사실을 밝히고 경기도지사 후보에서 사퇴하라'고 날을 세웠다.
▲ 김동연 선대위 소속 의원들은 24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KT 채용청탁 의혹 규탄 기자회견`을 열고 김은혜 후보를 향해 "KT 채용 청탁 의혹과 거짓 해명에 대해 부디 지금이라도 사실을 밝히고 경기도지사 후보에서 사퇴하라"고 날을 세웠다.
이어 "김은혜 후보를 경기도지사 후보로 공천한 국민의힘도 부실인사를 공천한 사실에 대해 1400만 경기도민과 국민께 사과하시라"고 촉구했다.

기자회견에 참가한 정성호 의원은 "채용 청탁은 그 자체로 중대한 범죄"라며 "1차 실무 면접에서는 불합격인 결과가 모종의 이유로 합격 처리됐다. 인적성 검사 최하위, 1차 실무면접은 불합격"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민주당 소속 의원들과 청년들은 앞으로도 김은혜 후보에게 진상규명과 그에 따른 책임 있는 자세를 촉구할 전망이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