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뉴스 혁신 미디어 그룹의 총괄 역할 수행

 

▲ 최근 데일리 뉴스 미디어 총괄 국장으로 '정민호'가 데일리 뉴스 혁신 미디어 그룹의 총괄 역할을 수행하게 되었다.(출처=데일리뉴스)
▲ 최근 데일리 뉴스 미디어 총괄 국장으로 '정민호'가 데일리 뉴스 혁신 미디어 그룹의 총괄 역할을 수행하게 되었다.(출처=데일리뉴스)

 

 

최근 데일리 뉴스 미디어 총괄 국장으로 임명된 정민호는 데일리 뉴스 혁신 미디어 그룹의 총괄 역할을 수행하게 되었다. 

 

그는 4차 산업 혁명에 핵심인 머신러닝, 딥러닝, 블록체인, 메타버스, NFT, 디지털 파이낸싱, 스마트 컨트랙트, Dapp, loT, DevOps, InsuTech 그리고 빅 데이터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다수의 특허를 소유하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는 최고의 아키텍처 전문가로 알려져 있고 이러한 전문 지식은 스탠포드 대학, 구글, IBM 등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인증서를 통해 쌓았다고 알려졌다. 

 

더불어, 정 국장은 세계 최초의 인터넷 카페 창업자로써 기술과 혁신을 선도해 왔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기술 동향을 빠르게 파악하고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그의 경험과 전문 지식은 데일리 뉴스 혁신 미디어 그룹의 총괄로, 그룹의 성장과 혁신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역량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정 국장은 미디어 그룹을 이끌어 더욱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가 된다. 그의 리더십 하에 데일리 뉴스 혁신 미디어 그룹은 미래의 미디어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