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FM88,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무료 나눠주기 캠페인
  • 기사등록 2021-11-30 11:38:22
기사수정

위드 코로나 선언 시행으로 인해 코로나19 확진자 증가 속도가 예상을 뛰어넘어 서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신종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이 아프리카를 시작으로 유럽 및 아시아에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는 소식에 방역 안전 필요가 더 절실해 지는 상황이다. 


FM88 주관 기획사 서승원 대표가 경기도 개인택시운송사업 조합 김진섭 이사장, 수원시 조용선 조합장에게 운전기사와 시민들에게 나눠줄 KF94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다(사진=FM88) 기획사 에프엠88 (서 승원 대표)에서 주관하는 ‘팬데믹 극복 범국민 캠페인’ 첫 번째 목표로 ‘KF94 마스크 무료 나누어 주기’ 행사를 경기도 내 각 시를 대상으로 펼치고 있으며, 11월 16일 부천시 이후 수원시에서 두 번째 캠페인 행사를 벌였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이필근 도의원, 경기도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김진섭 이사장, 수원시 조용선 조합장, 부천시 송춘옥 조합장,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경기도자동차노동조합 관계자 캠페인 참여(사진=FM88)주최자인 경기도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김진섭 이사장과 수원시 조용선 조합장이 참석하고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김기성 이사장, 경기도자동차노동조합 이기천 위원장이 성원한 가운데 캠페인을 주최하였다.

 

경기도 내 개인택시 27,000여대와 경기도 버스 13,000여대 운송조합이 힘을 합쳐 경기도 내 교통이용 승객에게 개인 예방 방역 안전에 도움이 되는 마스크 무료 나누어 주기 서비스 참여에 앞서 “하루빨리 경기도의 지역 경기가 활발하게 회복되는 데 개인택시조합과 버스조합이 앞장서서 운전자 안전 방역과 교통이용 승객 개인 예방 방역에 작은 도움을 주기 위해 나서게 되었다”는 뜻을 김진섭 이사장은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이필근 도의원은 “예방 방역 일선에서 직접 마스크를 나누어 주는 역할을 담당하는 개인택시와 버스 운송조합 여러분의 노력이 시민들에게 코로나19 극복의 큰 힘이 될 거 같다”라며 격려했다.

 

수원역 택시 승차장에서 개인택시 방역 언전 예방을 위해 KF94 마스크를 무료로 전달하고 있다(사진=FM88)본 캠페인에 제공되는 KF94 마스크는 에프엠 88 기획사의 ‘상생을 위한 광고 융복합 시스템(특허출원)’을 활용 기업광고후원과 단체, 개인 등의 협찬과 후원으로 제작되며 캠페인 기간인 2022년 4월 20일까지 경기도 내 지자체를 순회 방문하여 펼쳐 나가고 궁극적으로 전국으로 마스크 수량 제한 없이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30 11:38:2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